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욜로 라이프’ 꿈꾸는 곰 세 마리 온다…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 8월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

기사승인 2017.07.16  17:19:55

공유
default_news_ad2

[독서신문] 행복한 욜로 라이프를 꿈꾸는 곰 세 마리의 좌충우돌 인간 세계 적응기를 담은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가 오는 8월 24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다.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대표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작품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인간들과 어울려 사는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세 마리 곰이 일상에서 벌이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이야기들을 특유의 유머코드로 풀어냈다. 국내에서는 TV 방영 전부터 한국말을 하는 곰 캐릭터라는 설정이 SNS 상에서 화제 된 바 있다.

‘위 베어 베어스’는 미국인 작가 다니엘 정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다니엘 정은 ‘토이스토리’ 시리즈 제작에도 참여한 경력이 있어 신선한 캐릭터와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2017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어린이 시리즈 부문과 영국아카데미어린이상 국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고루 갖춘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이제껏 보지 못한 개성 넘치는 곰 세 마리와 카툰네트워크의 상상력이 더해진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8월 한국을 찾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 이정윤 기자

이정윤 기자 jylee9395@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